공지사항
‘코로나19’ 관련 업무운영 안내 작성일 : 2020-03-04

코로나19’ 관련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핀커스코리아 입니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아래와 같이 몇가지 안내 말씀 드립니다.

 

1. 당사에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컨설턴트(헤드헌터) 대상으로 자율적 재택근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재택근무로 인한 업무상 불편이 없도록 조치하고 있으며, 모든 업무는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 직통전화 : 휴대폰 착신

* e-mail : 그룹웨어(/) 사용

 

2. ‘코로나19’의 확산과 장기화 영향으로 채용진행이 다소 원활치 못한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점 널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3. 당분간 가급적 사무실 방문을 피해 주시기 바라며, 업무관련 내방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마스크착용 후 방문을 부탁 드립니다.

사무실에는 손 소독제 및 스프레이 소독제 등을 구비해 놓고 있습니다.

 


이상과 같이 안내 말씀 드리며,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핀커스코리아 일동


목록으로

이전글 [채용안내] 2020년 상반기 '헤드헌터' 초빙 2020-01-06
다음글 [채용안내] 인재서치 전문 '리서처' 채용 2020-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