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O 병원 - 콜센터(아웃바운드) 팀장]
페이지 정보
등록일 : 22-06-19
기본정보
[MSO 병원 - 콜센터(아웃바운드) 팀장] | |||
벤처기업 | ~ | ||
무관 | 무관 |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
2022-06-19 | 채용시 |
상세정보
본문담당업무 - 교육상담 정책/업무 프로세스 개선 - 각종 KPI타켓 성과 달성 지표 개선 - 콜 모니터링, 실시간 코칭 - 인/아웃 퍼포먼스 향상 - 데이터기반 일간/주간/월간 운영리포트 작성 자격요건 - OB조직 관리 경력 최소 3년 이상 - 콜센터 관리 유경험자 - 고객상담 업무 유경험자 - 인/아웃바운드 고객상담 유경험자(우대) - 병원업무 유경험자(우대) - 병원콜센터 업무 유경험자(우대) 근무지 - 서울 중구 |
담당컨설턴트
김민석 이사 | |||